KT,세계첫 100% 스마트폰 촬영 상업영화 다음달 개봉

KT가 콘텐츠 제작을 꿈꾸는 재능 있는 사람들을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해온 프로그램이 결실을 맺기 시작했다.
 
KT는 자사의 콘텐츠 제작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100% 촬영된 장편 상업영화인 ‘그 강아지 그 고양이’가 다음달 12일 극장 개봉한다고 밝혔다.
 
그 강아지 그 고양이는 세계 최초 아이폰으로 제작된 장편영화이자 첫 상업영화로 이 영화를 연출한 민병우 감독은 제 1회 올레 스마트폰 영화제(2011년)에서 ‘도둑 고양이들’이라는 작품을 통해 플래티넘 스마트상(대상)을 수상했었다.
 
이번 영화는 올레스마트폰영화제를 통해 인재가 발굴된 후 적극적인 콘텐츠 제작 지원 프로그램이 뒷받침되어 상업영화감독의 …

 

WSJ,\”갤럭시S5에 홍채인식 시스템 적용\”

 갤럭시S5


삼성전자가 내년에 출시 예정인 차세대 주력 스마트폰들에 탑재할 홍채인식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는 삼성전자의 차세대 기기들에 어떤 기능들을 탑재할 것인지를 예측하기에는 아직 이르지만 스마트폰의 사용과 인간의 눈을 연결하는 아이디어에 대한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삼성전자가 스마트폰에 인간의 눈을 연결시키는 기능을 적용하려 시도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해 출시된 갤럭시S4에 이미 스크린의 밝…

 

갤럭시S5, 내년 2월 이전에 발표 설…1개월 먼저

 갤럭시S5


삼성전자의 차세대 주력모델이 될 갤럭시S5의 공개가 예상보다 앞당겨질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폰용 카메라 모듈을 전문 생산하는 협력업체 관계자는 “갤럭시S5의 발표일자가 예상보다 앞당겨질 것 같다”면서 “이미 부품 개발이 완료되어 양산 테스트에 돌입했으며 마무리 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같은 양산 테스트는 지난해 3월15일 공개한 갤럭시S4에 비해 1개월 이상 빠른 것으로 갤럭시S5의 발표가 1개월 이상 빨라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다”고 덧붙였…

 

LG U+, 2014 정기인사…김선태 부사장 승진

LG유플러스가 이사회를 개최하고 2014년 새해 임원인사를 확정했다고 28일 발표했다.


인사의 배경으로 더욱 경쟁이 격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통신시장에서 LTE를 통한 경쟁우위의 유지 및 시장을 선도하는 네트워크 품질유지, 서비스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이번 임원 인사는 시장 선도 성과를 최우선으로 고려해 사업과 영업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인재의 발탁과 R&D 인재를 중용, 지속적인 기술 경쟁력 강화에 맞춰졌다.


전무에서 새로 부사장으로 승진한 김선태 SD본부장은 57년 생으로 연세대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워싱턴대에서 경제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LG데이콤 종합연구소장, LG 경영관리팀장/통신서비스(전무), LG유플러스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