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인치 \’아이폰6\’, 상세 설계 도면 첫 유출

 


아이폰6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6가 5.5인치가 아닌 5.7인치라는 사실이 설계도면을 통해 새롭게 알려졌다.


일본의 월간지 ‘맥 팬’은 5월호에서 애플의 5.7인치 아이폰6 설계도면 여러 장을 입수해 공개하면서 4.7인치 및 5.7인치 디스플레이에 6.7mm두께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31일 주장했다.


우선 4.7인치 모델의 설계도면을 보면 가로 66mm, 세로 137mm 두께 7.0mm로 4.8인치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던 삼성전자의 갤럭시S3와 비슷하지만 두께는 더 얇다.


카테고리: 미분류 | 댓글 남기기

JDI,아이폰6용 2K해상도 디스플레이 공개 및 생산

 


아이폰6


애플에 스마트폰용 디스플레이를 공급하는 일본의 재핀디스플레이(JDI)가 초고해상도 제품을 공개, 아이폰6에 탑재될 것으로 보인다.


씨넷은 일본의 재팬디스플레이가 개발한 5.5인치 QHD(2560×1440) 디스플레이 사진을 공개하며 인치당(ppi) 538픽셀에 달한다고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JDI가 27일 발표한 디스플레이는 WQHD 방식으로 알려진 첨단 패널로서 올가을에 출시할 예정인 애플의 5.5인치 디스플레이 크기와 일치, 탑재될 경우…

 

아이폰6, 도면 유출…화면크기가 \’무려 6.2인치?\’

 


아이폰6


그동안 소문으로만 돌던 대화면 아이폰6로 추정되는 설계 도면이 유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러나 의심스러운 점도 발견되고 있다.


중국의 기술 전문 매체인 핑웨스트는 아이폰6 제조와 관련된 회사 내부자로부터 입수해 공개했다. 도면으로 공개된 기기의 크기는 속 제품은 가로 85mm(3.3인치), 150mm(5.9인치)로 현아이폰5S의 가로 58.6mm, 세로 123.8mm비해 훨씬 크다.




카테고리: 미분류 | 댓글 남기기

MSI코리아, 초슬림 고성능 노트북‘GS60-Ghost’출시

 


고스트


MSI코리아는 유통사 엔씨디지텍을 통해 가볍고 초슬림한 15.3인치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MSI GS60-Ghost(고스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MSI GS60-고스트 시리즈는 하이엔드 성능을 갖춘 초슬림, 초경량 외형으로 해외 매체와 전문 평가자들로부터 각광을 받은 MSI GS70-스텔스 시리즈의 업그레이드판 모델이다.


기존 시리즈에 비해 더욱 더 날씬해진 외형과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알루미늄 재질의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1.99kg 무게와 슬림함을 강조한 MS…

 

삼성 기어 핏, 간결하고 빠른 새로운 RTOS 탑재\’주목\’

 


기어핏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기기 중 하나인 삼성전자의 웨어리블 기기인 ‘기어 핏’에는 새로운 제3의 OS(운영체제)를 탑한 것으로 밝혀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성전자의 공식 사이트인 삼성닷컴은 새로운 운영체제인 RTOS(Real Time OS)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모바일 관련 불로그 미디어는 ‘기어 핏’에는 RTOS가 탑재되었다고 주장했다.


RTOS에 대해 삼성전자는 고속 데이터 수집 기기, 통신 스위칭 장치, 의료모니터링 장치용 응용프로그램의 정확…

 

IHS,웨어러블용 배터리 향후 4년간 10배 이상 증가

다양한 웨어러블 기기의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전 세계 웨어러블 기기용 배터리의 매출이 4년 안에 10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IHS 테크놀러지는 올해 웨어러블 기기용 배터리 시장 매출이 본격적으로 발생하면서 6백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시장은 향후 몇 년간 빠른 속도로 성장하여 2018년에는 올해 대비 1200% 가까이 증가한 7천7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IHS의 토마스 맥알파인 애널리스트는 웨어러블 기기의 출하량은 2018년 5천6백만 대에 이를 것이며 이에 따라 배터리 수요도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웨어러블 기기의 등장으로 가전제품용 배터리…

 

퀄컴 코리아, ‘2014 퀄컴 IT Tour’지원자 모집

첨단 디지털 무선통신 기술 선도기업인 퀄컴이 오는 4월 1일부터 5월 7일까지 국내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본사 방문 프로그램인 ‘2014퀄컴IT Tour’의 지원자를 모집한다.


지난 2003년 시작, 올해 12회째를 맞이한 ‘퀄컴 IT Tour’는 한국의 이공계 대학(원)생들에게 급변하고 있는 최첨단 모바일 기술을 소개하고 공학의 밝은 비전을 제시하고자 마련된 퀄컴 본사 초청 행사다.


이를 통해 글로벌 IT 선도 기업 문화 특히, 본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이공계 학생들에게 매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만 21세 이상4년제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공계 학부(3학년 이상) 또는 석사과정 학생이면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