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인치 아이폰6, 대화면 선호하는 중국 시장용

 아이폰6


애플이 황금을 좋아하는 중국 사람들을 위해 골드색 아이폰5S를 출시한 것과 마찬가지로 5.5인치 아이폰6도 중국용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시장조사기관인 칸타월드패널콤텍은 “애플은 중국인들의 40% 이상이 대화면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있다는 통계에 따라 5.5인치 모델을 중국시장을 위해 개발하고 있다”고 28일(현지시간) 전했다.


시장조사기관들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3월 중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스마트폰 10개중 4개는 5인치 이상의 대화면 기기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

 

“국세청, 페르노리카 광고선전비 과다지출 정조준”

 페르노리카


페르노리카, 디아지오의 86% 매출에 광고비는 1.6배  


세무조사를 받고 있는 페르노리카코리아 및 페르노리카코리아임페리얼(이하 페르노리카)이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힘든 수준의 과도한 광고선전비를 지출하는 것으로 나타나 국세청이 이와 관련한 조세 탈루여부를 밝혀낼지 주목되고 있다.


소비자를 직접 상대하는 기업이 매출을 올리기 위해 광고를 집행하는 것은 …

 

아이폰6, 금속 케이스 대만 캐처테크놀러지에 발주

 아이폰6


대만의 캐처테크놀러지(Catcher Technology)가 차세대 아이폰6용 금속 케이스의 상당량을 납품할 것으로 밝혀졌다.


중국의 IT전문 마이드라이버스는 투자은행 모건스탠리와 바클레이즈의 투자보고서를 인용 “IT제품용 금속 케이스를 생산하는 대만의 캐처테크놀러지가 약 1000만대의 아이폰6용 하우징(케이스)을 납품하게 될 것이라고 27일 보도했다.


 캐처테크놀러지는 금속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대만의 사출 기업으로 애플의 고급 노트북인 맥북 프로의 일체형 금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