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차세대 아이폰7용 A9 AP생산 TSMC와 경쟁


애플의 차세대 A9프로세서 생산을 위해 삼성전자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대만의 TSMC가 전체 물량의 40%에서 50% 정도를 확보했다는 소식이다.


대만의 IT전문 디지타임즈는 업계 소식통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하고 A9 프로세서는 주로 차세대 아이폰과 아이패드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26일 보도했다.


소식통은 “TSMC가 애플의 차세대 아이패드용 A9 프로세서 물량 전체를 수주할 것으로 믿는다”면서 “다만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삼성전자가 아이폰에 사용될 물량을 생산할 가능…

 

애플, 아이폰6서 불발된 사파이어 글라스 다시 시도

 


애플의 주요 제품을 조립하는 대만 폭스콘 그룹이 차세대 아이폰용 사파이어 글라스 생산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만의 포커스 타이완은 차이나 이코노믹 데일리를 인용, 폭스콘이 아이폰6를 조립 생산하고 있는 중국 정조우 공장 인근에 300에이커(약121만 제곱미터)의 디스플레이 생산 공장을 건설하기로 합의했다고 27일 보도했다.


또한 지난 25일 중국 주간경제(차이나 이코노믹 위클리)도 해난 지방 정부와 정조우 시에 133헥타르(133만 제곱미터) 부지에 디스플레이 공장 …

 

갤럭시노트4, 셀카 성능 높지만 최고에는 못미쳐


 



◆…자료:폰아레나


스마트 폰의 전면 카메라를 이용한 셀피(일명 셀카) 성능에서 대만 HTC의 디자이어 아이( Desire EYE)가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모바일 전문 보도매체인 폰 아레나는 아이폰6, 갤럭시 노트4 등 각 제조사의 최신 …

 

삼성전자, 양날의 검 중저가 SM-E500F 개발 중

삼성전자가 양날의 검이 될 수도 있는 새로운 중저가 모델을 준비하고 있는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다.


인도의 항공물류업체인 자우바(ZAUBA)의 화물목록을 검색한 결과 삼성전자가 9천378루피(약 16만9천원)의 저가 SM-E500F 모델을 새롭게 개발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다.


해당 제품은 테스트용(for test)용으로 수입되었으며 한국에서 인도의 하이드라바드 공항으로 지난 21일 보내졌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이상의 정보는 없지만 삼성전자 모바일 제품 관련 블로그 미디어인 샘모바일에 의하면 갤럭시 알파, 갤럭시A3, 갤럭시A5의 뒤를 잇는 새로운 스마트폰 라인업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같은 사실은 모델명 ‘E’라는 문자를 사용한데서도 확인된다. …

 

아이폰6 플러스, iOS8.1.1 버전서 최상의 성능 발휘

 


iOS8.1로 업그레이드한 애플의 아이폰6 플러스에서 나타났던 대부분의 버그와 문제점들이 최근 8.1.1버전 업그레이드로 해결된 것으로 평가된다.


모바일 전문 매체인 코타비 모바일은 “iOS8.1 버전을 탑재한 아이폰6 플러스에 발생했던 대부분의 버그들이 최근 8.1.1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당부분 해소되어 사용에 불편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23일(현지시간) 전했다.


우선 응용프로그램이 멈추는 등 문제가 있었지만 새 버전 업데이트를 마친 결과 넷플릭스의 모뉴먼트 벨리와 같은 게임을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