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사법재판소, NSA감시 피하려면 페이스북 탈퇴하라

 


 


◆…사진:이유옵서버(벨기에 유럽연합 재판소)



유럽위원회(EU)가 미국 국가안보국(NSA)의 감시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페이스 북 계정을 폐쇄해야 한다고 주장, 파문이 일고 있다.


유럽 통신사인 이유옵서버(euobserver)는 유럽연합 사법재판소 소송…

 

아이폰6S, 실제로 움직이는 줌 렌즈 채택할까?

 



◆…사진:페이턴트리 애플



오는 9월 출시예정인 애플의 아이폰6S(또는 아이폰7)에는 렌즈가 움직이는 방식의 줌 렌즈를 채택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애플의 특허에 관련된 뉴스를 집중적으로 취급하는 페이턴트리 애플에 따르면 애플이 ‘분광장치…

 

애플워치, 목표의 10분의1에 불과한 月30만대 출하?


지난 9일 공개된 애플의 스마트워치 ‘애플워치’가 당초 목표했던 판매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울 것이란 소식이다.


대만의 연합재경망은 부품공급 망에 있는 소식통을 인용, 애플워치가 부품조달 차질로 당초 목표했던 월 250만대~300만대 판매에 크게 미치지 못할 것이라고 23일 보도했다.


조달에 차질을 빚고 있는 부품은 LG디스플레이에서 생산하는 플라스틱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디스플레이로 생산 수율이 목표로 했던 30%~40%선에 미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매체는 “이에 따라 애플이 판매…

 

갤럭시S6, 디자인·성능·카메라에 대해 기대감 높아

 



◆…사진:GSM아레나



오는 4월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의 갤럭시S6에 대해 기능과 성능, 그리고 디자인에 대해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2일(현지시간) 모바일 전문 보도매체인 GSM아레나가 독자들을 대상으로 디자인, 해상도, 성능, 카메라,…

 

스냅드래곤810, 스냅드래곤 시리즈 중 발열 가장 심해

 



◆…자료 : STJS가제트포털



퀄컴의 스냅드래곤810 AP(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가 동사의 다른 칩셋에 비해서도 높은 열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안드로이드 기기 하드웨어 관련 전문 STJS 가제트 포털(stjsgadgets-portal)은 퀄컴의 스냅드래곤810과 801…

 

라이크만 리서치, 4k TV 지금 구입하면 바보될 수도




◆…사진은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특정 제품과는 관련이 없음.



4K TV가 3D TV처럼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것은 아니지만 본격적인 판매 궤도에 들어서기 위해서는 해결해야할 일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의 미디어관련 시장조사업체인 라이크만(Leichtman Research)은 “완성품T…

 

HTC 원 M9 파격 보상 프로그램, 과열 은폐용 아닐까…

 



◆…사진:트위커스



스냅드래곤810 발열 논란의 중심에 있는 HTC가 파격적인 보상 체계를 들고 나와 배경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안드로이드 기기 사용자 커뮤니티인 판드로이드는 “발열 논란으로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고 있는 HTC 원 M9이 침수 피해…

 

갤럭시S6 카메라, 알려진 것보다 못쓰는 기능 많아

 



◆…사진:스텍트라스터디



삼성전자의 갤럭시S6가 안드로이드 롤리팝 카메라2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지원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모바일 디스플레이 및 카메라 분석기관인 스펙트라스터디(…

 

아이폰6, 아이폰 도사도 잘 모르는 숨겨진 기능 5가지

 


아이폰6가 출시된 지 6개월이 지났지만 사용자들이 사용하지 못하는 기능들이 여전히 남아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IT웹진 BGR은 16일(현지시간) ‘아이폰 소유자가 잘 알지 못해 사용하지 않은 비밀 기능 5가지’라는 기사를 통해 상당히 유용하고 편리한 기능들이지만 사용되지 않는 기능들을 상세히 소개했다.


우선 번호차단과 무응답 기능이다. 번호차단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스팸 문자나 광고성 통화를 막기 위한 기능으로 최근 iOS8 업그레이드 버전에 새롭게 추가 되었다. 기능을 사용하려면 오른쪽 상…

 

스냅드래곤810 장착 HTC 원 M9 “저온 화상 주의보”

 


퀄컴 스냅드래곤810을 장착한 모바일 기기의 발열 문제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가운데 실증 테스트 결과 섭씨 55도에 달한 것으로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다.


네덜란드의 모바일 기기 정보사이트인 트위커스(Tweakers)가 퀄컴의 스냅드래곤810이 장착된  HTC 원 M9과 아이폰6 플러스, HTC 원 M8, LG G3, 갤럭시 노트4 등 5종의 기기에 대해 게임 중 표면 온도를 측정한 M9이 섭씨 55.4까지 올라갔다고 16일(현지시간) 전했다.


이는 부하가 높은 게임을 돌렸을 때 나타나는 현상이지만 평상시에도 4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