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오디오 잭 관련 부품 설계도면 첫 유출

 

 


◆…사진:웨이보



애플의 아이폰6S에 사용될 오디오 잭 부품으로 보이는 설계도면이 중국 누리꾼에 의해 처음으로 유출됐다.


중국 웨이보의 마이크로 블로거인 가오지리샤오(搞机李晓)는 29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아이폰6S의 내…

 

아이폰6S(7), 예상보다 빠른 8월 공개 유력

 


오는 9월 공개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6S 발표가 훨씬 앞당겨질 것이라는 소식이다.


중국의 IT전문지인 ithome(홈)은 애플의 공급체인으로부터 아이폰6S 발표가 예전보다 훨씬 앞당겨진 8월에 있을 것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30일 보도했다.


정보를 제공한 업계 소식통은 애플이 아이폰6S의 발표를 앞당긴 것은 아이폰의 판매가 약화되는 것을 막고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풀리는데 소요되는 시간적 낭비를 막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차기 아이폰의 공식 명…

 

아이폰6S(7), 확실히 변화된 콘셉트 디자인 등장

 


◆…사진:유튜브



애플의 차기 아이폰6S와 관련된 소문이 무성한 가운데 내년에 출시할 아이폰7 콘셉트 디자인이 등장,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사용자 콘셉트 아이폰은 “2015년 출시될 아이폰7 공식 콘셉트”라며 맥북 디자인에서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28일(현지시…

 

갤럭시S6 vs 아이폰6, 쓰로틀링 CPU 성능 측정 결과는?



◆…사진:모바일드로이드



시장에서 주력으로 자리한 스마트 폰에 탑재된 AP(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에 대한 쓰로틀링(throttling) 테스트 결과 엑시노스7420의 성능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영국의 IT전문 블로그 미디어 모바일드로이드가 A8(아이폰6), 엑시노스5433(갤럭시 노트4), 액시노스7420(갤럭시S6), 스냅드래곤805(갤럭…

 

갤럭시S6 엣지 플러스, 배터리 용량 3000mAh로 늘리나?

 


올 가을 갤럭시 노트5와 같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배터리 용량이 늘어날 것이라는 소식이다.


삼성전자 모바일 제품 관련 블로그 미디어인 샘모바일은 코드명 ‘프로젝트 제로2’로 개발 중인 SM-G928(갤럭시S6 엣지 플러스)의 배터리 용량이 3000mAh(밀리암페어)로 늘어날 것아리고 29일(현지시간) 전했다.


또한 기기의 크기도 가로 72mm, 세로 151mm로 갤럭시S6 엣지보다 가로 3mm, 세로 9mm가 늘어나 화면 크기는 5.4인치 이상 5.7인치 이하가 될 것으로 보인…

 

아이폰6S, 터치ID 개선…홈버튼 스치면 잠금 해제

 


애플의 아이폰6S가 이미 생산에 들어갔다는 소식이 외신으로부터 나오는 가운데 지문인식 기능 또한 크게 향상될 것이라는 소식이다.


중국의 텐센트 디지털 뉴스는 아이폰6S에 포스터치를 포함한 신기술이 장착될 것이라는 블룸버그의 전언 외에도 업계 소식통으로부터 지문인식 속도도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이라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29일 보도했다.


텐센트 디지털 마이크로 블로거는 “아이폰6S의 지문인식 속도가 삼성전자의 갤럭시S6에 비해 최소한 30% 이상 빨라질 것”이라며 “어떤 형태로 입력…

 

아이폰6S, 삼성전자 AP이어 낸드플래시까지 탑재?


삼성전자가 애플의 아이폰6S용 A9 프로세서 수주에 이어 낸드플래시(NAND) 메모리 수주에 공을 들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중국의 IT전문 it홈(home)은 삼성전자가 A9 프로세서 생산이 유력한 가운데 아이폰6S 및 6S 플러스 메모리 수주를 위해 도시바, 샌디스크, SK하이닉스와 경쟁하고 있다고 29일 보도했다.


업계 소식통은 “삼성전자는 애플의 차세대 제품에 64GB(기가바이트) 낸드플래시 칩 공급업체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면서 “삼성전자 중국 시안공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

 

블룸버그, 아이폰6S 초기 모델 생산 중… 내달 양산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6S용 ‘포스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프로토타입(시제품) 개발을 마치고 양산준비를 마쳤다는 소식이다.


블룸버그는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화면을 누르는 압력(힘)을 감지해 앱을 구동시킬 수 있는 기능을 가진 포스 터치스크린 초기 모델의 생산을 마치고 다음 달부터 대량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27일 보도했다.


또한 전체적인 외형 디자인은 현재의 아이폰6 및 6플러스와 유사하기 때문에 대량생산을 시작하는 데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홈버튼 없는 아이폰6S 사진, 中포털 블로그에 등장

 


◆…사진:바이두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6S에 터치ID(지문인식센서)와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통합한(TDDI) 단일 칩 솔루션을 도입할 것이라는 보도를 뒷받침하는 사진이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중국의 검색 포털사이트 바이두(百度) 마이크로 블로거인 메이영자오(梅永昭)는 26일 물리적 홈 …

 

아이폰6S(7), 듀얼렌즈 채택 자연스런 줌 효과 극대화

 


오는 9월 출시할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6S에 듀얼 카메라를 장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주장이 다시 나와 주목을 끌고 있다.


대만의 비즈니스 위클리는 타이완 디지털카메라 생산(ODM)업체 알텍(Altek)의 최고경영자가 “애플이 최소한 3년 이상 듀얼 카메라 렌즈를 장착한 모바일 기기 연구를 조용히 진행해 왔다”고 말한 것으로 26일 보도했다.


또한 “애플이 듀얼(2)렌즈 카메라 기술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며 “듀얼 렌즈 모듈의 충분한 공급으로 아…